구매관재팀

부서소개

구매관재팀은 교육·연구·행정에 필요한 구매 관련 업무와 자산의 취득·관리·처분·임대·보험 등의 자산 관련 업무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구매관재팀은 대내외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대학의 가치창출을 위해 구매·자산업무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구매업무 중앙화를 시행하여 학과 및 연구실의 구매행정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전면 중앙검수를 실시하여 구매 신뢰성을 제고하였습니다. 그리고 연중 실시간 자산관리를 통해 자산의 건전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화재·지진·태풍등의 재해에 대비한 보험을 강화하여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구매관재팀은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통하여 우리 대학의 수월성이 더욱 확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서원/주요업무소개

회원 가입비(신규, 갱신 가입자의 경우에 대해 설명한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담당업무 연락처
팀장

황재만

* 구매 및 관재 업무 총괄
* 구매요청 접수, 내자계약(물품 등), 조달청(중앙조달) 계약
* 구매/자산 process 개선 등

(054)279-2461

hjm@postech.ac.kr

한채연

* 내자계약(물품, 공사, 용역(수탁교육), 단가 등) 업무
* 구매 제도(규정) 및 Process 개선, 보완 및 체계화 담당
* 산학연 통합구매 등

(054)279-2466

piano@postech.ac.kr

이동엽

* 내자계약(공사, 용역, 단가, 물품, 외자 등) 업무
* POVIS MM 시스템 관리 및 운영(PI업무), 마스터 데이터 관리
* 전자입찰(POSBID)시스템 운영 및 유지업무
* 구매업무 통계 분석 관리 업무
* 구매그룹 관리 등

(054)279-2463

dlwhdcks033@postech.ac.kr

이부용

* 내자계약(용역, 단가, 공사, 물품 등) 업무
* 구매업무 Manual 작성 및 사용자 교육

(054)279-2465

byong0429@postech.ac.kr

박수연

* 외자계약, 소액외자 업무
*내자계약(공사, 물품 등) 업무

(054)279-2468

suyeon4942@postech.ac.kr

채수민

* 내자계약(용역, 단가, 공사, 물품 등) 업무
* 구매 제도/시스템 운영 관련 업무 지원
* 구매 담당자 Manual 작성 등

(054)279-2469

smchae0524@postech.ac.kr

이현직

* 300만원 이하 소액구매정산 업무

054)279-9192

hjlee@7707@postech.ac.kr

임채원

* 300만원 이하 소액구매정산 업무

054)279-9193

lim78@postech.ac.kr

이보미

* 소액구매정산 업무(단가 및 엔투비 접수/ 송장처리)

054)279-9195

po97031@postech.ac.kr

이춘식

* 자산관리업무 총괄
* 재산종합보험 가입 및 보상처리
* 경영자배상책임보험 보상처리
* 임대차계약(위탁매장, 공간사용료, 시설사용료)
* 비품 수급 및 수리, 비품 운반
* 자산업무 지원 등

(054)279-2464

lcs@postech.ac.kr

이우용

* 자산관리, 재물조사
* 불용자산 처분(회수 및 이동 등)
* 자산 감가상각 및 자산결산 업무
* 자산담당자 교육 및 매뉴얼
* RFID시스템, 기기 및 태그관리 등
* 부서 예산 및 사업계획 수립

(054)279-2470

wylee@postech.ac.kr

이연수

* 검수 업무

054)279-1201

leeys@postech.ac.kr

노아름

* 검수 업무

054)279-1202

areumroh@postech.ac.kr

신재환

* 검수 업무

054)279-9198

tls0743@postech.ac.kr

김가현

* 팀 서무 업무(소모품, 자료구입비 정산 등)
* 자산 취득 모니터링 및 RFID 지원 업무
* 불용자산 처분 Data 정리 업무
* 비품 수급 및 수리, 비품운반 지원 업무 등

(054)279-2467

vkzm001@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