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항공과대학교 상근계약직(정년보장)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분야 | 경력 | 자격요건 | 우대요건 | 인원 |
---|---|---|---|---|
기계 (동력실 운영) |
신입 · 경력 |
• 학력: 전문학사(2,3년제) 이상 • 전공: 기계 / 건축설비 전공 • 자격증: 기계 / 건축설비 자격증 (건축설비, 공조냉동기계, 가스, 에너지 등) |
• 기계설비 운영 업무 경력 3년 이상 • 일상 영어 구사 가능 인력 |
○명 |
학과행정 (연구행정) |
• 학력: 학사(4년제) 이상 • 외국어성적 (TOEIC 500 / OPIc IL / TOEIC-S 90 이상) |
• 연구비 관리업무 유경험자 • 컴퓨터 활용(한글, MS Office) 가능자 |
○명 | |
학과행정 (구매/자산/시설/안전/장비운영) |
• 공학 / 이학계열 학과 졸업자 • 행정(구매, 자산, 안전 등) 업무 경력 • 장비운영, 전산관리 업무 경력 • 자격증 보유 (산업안전기사 등) |
○명 | ||
공통사항 |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공인 외국어 성적 기준 : TOEIC 500/ OPic IL/ TOEIC-S 90 이상 (학과행정 분야에 한함) ※ 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만 유효 ※ 영어권 국가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영어권 국가 5년 이상 지속적 거주자(고등학교 졸업 이후)는 외국어성적 기준 및 제출 면제 ※ 국외시험 및 특별시험은 불인정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증빙서류 제출 시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 |
※ 해당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 직무 내용
분야 | 주요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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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동력실 운영) |
• 동력실 운영 업무, 유틸리티 공급 관리, 자산 관리 • 자동제어, 냉난방 설비, 가스 설비, 비상발전기 관리 • 상하수도 관리, 유틸리티 정산 및 현황 관리, 에너지 절감 |
학과행정 (연구행정) |
• 학과 內 연구 행정 업무 (연구비 관리, 정산 등) |
학과행정 (구매/자산/시설/안전/장비운영) |
• 학과 內 구매 / 자산 / 시설 / 안전 행정 업무 • 학과 장비운영 및 유지보수 ※ 상기 업무는 배치부서의 업무분장에 따라 개인별 배정 예정 |
3. 제출서류
- 1)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 2) 학위 졸업(예정)증명서, 대학(대학원)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경력자) 각 1부
- 3) 해당분야 자격증, 외국어 능력시험 성적 사본
- 4)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관련 서류(해당자)
※ 2~4 서류는 PDF 파일로 온라인 입사 지원 시 업로드
4.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단계 | 전형 내용 | 일정(예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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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접수 | 서류전형 |
8. 19(수) ~ 9. 6(일) |
– 온라인지원(http://postech.recruiter.co.kr) – 합격자 발표: 9.10(목) 예정 |
필기시험 | 인적성 검사 | 9. 11(금) ~ 9. 14(월) | – 온라인 검사 – 상세사항 서류 합격자 별도 안내 |
1차 면접 |
실무면접 | 9. 18(금) | – 각 1일 진행 |
2차 면접 | 보직자면접
합격자 별도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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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발표 | 10. 8(목) | – 임용 예정일: 11. 2(월) |
- ※ 각 전형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함
- ※ 전형일정 및 임용일은 진행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 ※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온라인 시스템(http://postech.recruiter.co.kr)에서 확인 가능
5. 기타
- 1) 제출서류 반환 안내
포항공과 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에서 제출서류 반환에 대한 안내를 위해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인용한 표입니다.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2)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되며, 자격요건 적합여부 확인 후 지원 바람
- 3) 분야별로 후보합격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포기자 발생 시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 4) 처우: 합격자는 일정기간(1년)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계약직 기간 직무수행 평가 등을 고려하여 상근계약직(정년보장) 전환여부를 최종 결정함
※ 계약직 기간 동안에도 상근계약직 정식임용 급여의 100% 지급 - 5) 합격자 통지 이후라도 신원조사, 채용신체검사 등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 6) 임용 예정일에 입사가 불가한 경우 합격하더라도 임용하지 아니함
6. 접수 및 문의처
- 1)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http://postech.recruiter.co.kr)
※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2) 접수마감: 2020년 9월 6일(한국시간 23:59 까지)
- 3) 문의처: 포항공과대학교 인사팀 채용담당자(054-279-2453), staff-recruiter@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