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취업정보
패스트트랙아시아 _ FAST CAMPUS 마케팅 인턴 모집
FAST CAMPUS 마케팅 인턴 모집
1. 모집요강
· 모집 포지션 : FAST CAMPUS 마케팅 인턴_교육비즈니스 기획 & 마케팅/운영 업무 보조
· 지원자격 : 풀타임으로 3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분 우대, 대학교 재학/졸업예정/졸업자/경력자 모두 해당
· 지원기간 : ~ 5월 25일(일),
· 모집인원 : 1 ~ 2명
· 급여조건 : 3개월 이내 120만원, 3개월 이상 근무시 협의 후 결정, 정직원 전환 가능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파일명은 “이름_자기소개서”로, 이력서 파일명은 “이름_이력서” 로 표시해주세요)
· 전형방법 : 이메일 접수 sbjeong@fast-track.asia, 이메일 제목에 지원 포지션과 성함 반드시 명기 (예: [FAST CAMPUS마케팅인턴]_홍길동)
· 전형절차 : 서류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 진행
· 문의사항 : sbjeong@fast-track.asia회사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논현 3-11 명화빌딩 1층
2. 패스트트랙아시아 & 패스트캠퍼스 분위기
· 추진력 최고! 빠른 속도로 일하는 조직
· KBS 황금의 펜타곤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중인 박지웅대표가 제시하는 방향에 맞춰 각 실무진들이 하나가 되어 최고의 팀웍으로 일을 진행합니다. 작은 조직이기 때문에 업무 진행 속도가 굉장히 빠르며,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많은 것들을 배우고 조사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성장을 위한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생생한 스타트업 분위기 체험 가능
·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현재 푸드플라이, 헬로네이처, 스트라입스 등 다양한 스타트업과 사무실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들과 직접 마주하며 일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타트업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국내 최고, 프리미엄 창업교육 프로그램 FAST CAMPUS
· FAST CAMPUS는 창업에 필요한 A to Z를 체계적으로 담은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입니다. 뿐만아니라, 정기적인네트워킹 프로그램과 세미나를 통해 창업의 피와 살이 될만한 컨텐츠가 가득합니다.
· FAST CAMPUS 참가자들은 창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고있으며 뛰어난 실행력을 갖춘 분들이 참가합니다. 현재2기까지 진행한 결과 프라이머 엔턴쉽 TOP10 중 3개 회사, D3쥬빌리 2개 회사 선정, 마루180 2개 회사 입주 등 여러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에 선정되거나, 엔젤투자유치, 서비스 런칭, 팀구성 등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 인턴으로 선정되면 캠퍼스의 모든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3. 요구사항
· 스펀지같은 학습력은 필수! 성장을 즐기시는 분을 원합니다.
· 본인이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은 기본, 본인의 일과 팀원의 일에 대해 주도적으로 일하실 분 원합니다.
· 치열하게 고민하는 것을 즐기며,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는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어떤 일이든 어떻게 더 잘 할수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함께 뛰어난 실행력을 갖춘 사람을 찾습니다.
4. 패스트트랙아시아 소개
· 패스트트랙아시아(www.fast-track.asia 대표 박지웅)는 티켓몬스터 창업과 투자로 인연을 맺은 신현성, 노정석 대표와한국의 스톤브릿지캐피탈, 미국의 인사이트벤처파트너스가 설립한 회사로 스타트업을 만들고 투자하는 회사입니다.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로써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뛰어난 분들과 함께 회사를 공동 창업하기도 하고, 기 설립된회사와 협업을 모색하기도 하며, 대기업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런칭하기도 합니다. 또한, 프리미엄창업교육 ‘패스트캠퍼스(FAST CAMPUS)’를 운영하고 있으며, 강의 커리큘럼, 1:1 리뷰 및 각종 세미나 등의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
· 패스트트랙아시아 기본정보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 보도자료 / 패스트캠퍼스
· 기타 패스트트랙아시아 및 박지웅 대표 참고기사
· 벤처캐피털? 컴퍼니빌더로 불러달라 – 더스쿠프(2014.4)
·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 “온오프 경계 허무는 아이템에 투자할것” – 한국경제(2014.3)
· 투자는 기본, 기업 성장도 적극 지원 – 월간마이더스(2013.12)
· 벤처의 혁신만큼이나 벤처캐피털의 혁신도 필요하다 – 아시아투데이(20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