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2021-2학기 학사 운영 계획 변경사항 안내
코로나19 4차 대유행 및 인근 지역 확산세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2021-2학기는 전면 비대면으로 개강합니다. 대학 구성원 및 학생 여러분께서는 2021-2학기 학사 계획 수립에 착오가 없도록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 방침
가. 2021-2학기는 전면 비대면으로 개강함
1) 기간: 개강일로부터 5주간(9. 6~10.8) 우선 적용
2) 대상: 대학의 모든 교과목
※ 학부 및 대학원 전체 교과목 (실험, 실습, 체육 과목도 포함)
나. 2021-2학기 생활관 입사 관련
1) 대면수업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희망하는 학생은 생활관 신규 입사(또는 연장)이 가능함
– 감염병총괄관리단 및 생활관운영팀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방역지침 준수, 선별검사결과 제출 등)에 따라야 함
2) 생활관 신청과 관련된 사항은 별도 게시물 참고
– Student Notice Board(POVIS)의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및 2학기 생활관 운영계획 안내”
2. 향후 주요 일정
가. 2021-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 사전에 공지한 수강 정정 기간(8. 30 ~ 9. 15)은 변경된 일정을 그대로 유지함
※ 비대면 수업 자료 사전 접근 등 전면 비대면 개강에 따른 수강생들의 학업 계획 수립을 지원하기 위함
나. 개강 6주차 이후 학사 운영 계획 검토 및 안내
– 개강 6주차 이후(10.11~)의 학사 운영 계획 추가 안내: 9. 27(월)까지 별도 공지 예정
※ 코로나19 상황 및 인근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고려하여 대면 교육 실시 여부 검토
3. 문의
– 학사 운영 계획 관련: 학사팀 교과/수업 담당(279-2445, shawnjeong@postech.ac.kr)
– 과목별 운영 계획: 강의계획서 참조 또는 개설 학과 사무실로 문의
– 생활관 입사 관련: Student Notice Board(POVIS)의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및 2학기 생활관 운영계획 안내’ 참고